양평 에코이글루 글램핑장 내돈내산 후기- 재방문의사 O

2024년 11월 1~2일 단풍구경도 갈 겸 양평으로 글램핑을 다녀왔어요. 이 후기 적어봅니다! 제가 간 곳은 에코이글루 글램핑장이고 티스토리니 만큼 협찬따위 없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ㅋㅋ. 예약은 여기어때로 진행했어요. 글 쓰는데 다시 좋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글이 좀 깁니다 ㅋㅋ 다 읽으시고 판단해주세요.

 

✅일단 거두절미하고 내돈내산 인증부터 해보겠습니다! 여기어때 예약내역!! 

양평 에코이글루 예약내역

 

양평 에코이글루의 시설은 어땠는지(화장실, 숙소, 바베큐장)
주변 놀거리는 어땠는지(용문산 관광단지, 옆 계곡)
주변 먹거리는 어땠는지
방향제 만들기 체험

 

 

양평 에코이글루 시설은?

 

여기어때에 남겨진 리뷰들은 대부분 간략한 리뷰들이라 별 도움이 되질 않았고 네이버블로그들은 협찬이나 광고가 많아서 거르는 편이에요.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제가 직접 써봅니다. 리얼 내돈내산 양평 에코이글루 후기!! 시작해보지요. 

 

시설에 관해서는 나눠서 설명하게요. 

 

  1. 가장 중요한 화장실과 샤워시설
  2. 글램핑 숙소 상태
  3. 바베큐장 상태

 

이렇게 3개로 나눠서 설명해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그리 까다로운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해주세요. 원래 캠핑을 다니는 사람이니만큼 글램핑장은 거의 호텔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글램핑장 와서 펜션같은 시설을 원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시설 좋은 곳 가려면 호텔을 잡으세요. 자 시작합니다. 

 

가장 중요한 화장실과 샤워시설

 

양평 에코이글루 화장실 및 샤워시설

 

여기어때 리뷰들을 보면 화장실과 샤워시설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어요. 가장 많이 제기된 문제로는 씻기가 불편할 정도로 좁다, 세면대가 너무 작다였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하나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애초에 글램핑장임에도 1객실 1화장실이 있다는 것 만으로 너무 감지덕지였으며 세면대가 작기는 했지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물이 너무 잘 나와서 깜짝 놀랐을 정도. 불편하다는 분들은 몸이 좀 큰 분들인가..? 싶기도 하고 말이죠. 

 

  • 화장실에 비치되어 있는 것들: 휴지, 치약, 바디워시, 샴푸, 수건
  • 뜨거운 물은 잘 나올까?: 뜨거운 물 아주 잘 나옴. 단, 연속 20분 이상 사용하면 끊긴다고 함. 전기 보일러라서.
  • 환기는 잘 되는가?: 환기시설이 따로 있음. 
  • 씻기가 불편하지는 않은가?: 안 불편했음. 잘 씻고 나옴.

 

화장실로 인해 불편한점은 하나도 없었으니 가실 분들 참고 바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는 분들은 불편하려나..? 

 

에코이글루 숙소 상태

 

에코이글루 숙소 상태

 

숙소를 사용하는데 비위생적이라던가 너무 더럽다던가 라는 곳은 찾아볼 수 없이 깨끗했습니다. 여기어때 리뷰에 나온걸 보면 이글루에 창을 막을 수가 없어서 불편했다는 분 있던데 그거 창문 아래쪽을 올리면 막아집니다. 

 

집기도구, 테이블, 침대 모두 좋았으며 별도의 빈 공간도 꽤 있어서 4명이 둘러앉아 술 게임도 하다가 잤어요 ㅋㅋ 너무 재미있게..! 공간도 꽤 넓었고 참 좋았습니다. 참 잘 때 창문 열어두니 환기도 너무 잘 되었고 바람이 슝슝~~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모기가 한 마리도 없었어요!!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습니다. 

 

단, 이글루 외관을 가까이서 찍지는 마세요.. ㅋㅋ 청소가 어려워서 그런건지 청소가 가능한 재질이 아닌건지 많이 회색으로 변했더라구요. 안타까웠습니다. 

 

  • 숙소에 있는 것 : 헤어드라이기, 가위, 집게, 수저4세트, 그릇4세트, 냄비, 종량제봉투x2, 음식물봉투x2, 헹주, 수세미, 퐁퐁, 작은 TV, 냉온풍기, 전기보일러

 

아! 온풍기 있어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고 방바닥 지질 수 있는 전기보일러도 있습니다. 추위는 걱정마세요!

 

바베큐장 상태

 

에코이글루 바베큐장

 

바베큐장은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ㅋㅋ.. 고기굽고 술 마시기 바빠서.. 다른 사진들 참고해주시고요, 바베큐장은 아쉬운 점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조명이에요. 주위가 어두운데 조명이 바깥에 없어서 고기가 익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바베큐장 이용하실 분들은 조명 따로 챙겨가시거나 사무실에 연락하셔서 남는 조명 있는지 물어봐보세요. 

 

조명이 어두워서 고기를 다 태워먹을 뻔했지만 다행히 잘 구웠습니다 ㅋㅋ 이거 외에는 불편한점 딱히..? 

 

  1. 아쉬운점: 조명이 어두움. 조명을 따로 챙겨가거나 사장님께 말씀드리기!
  2. 에코이글루 바베큐장 테이블 크기: 4인이 앉으면 딱. 그 이상은 무리
  3. 바베큐 화력: 1.2kg고기  + 소시지 + 새우 정도 구우면 딱 좋았음. 그 이상은 불 꺼짐
  4. 불멍시간: 장작 매우 충분함. 오로라 가루 챙겨가세요.

 

✅ 가장 치명적인 매력은 애기냥이가 있다는 것!!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이 애기냥이 이후로 냥이들 2~3마리가 더 나타났어요. 여기서 키우는 아이들은 아니라네요 ㅋㅋ

 

양평 에코이글루 주변 놀거리 

 

이쪽은 놀거리가 거의 없다고 보는게 맞아요. 용문산 관광단지를 가거나 등산을 가거나 절을 가거나 하는게 아니라면.. 음.. 저는 용문산 관광단지 + 글램핑장 옆 계곡을 말해볼게요. 

 

일단 글램핑장 옆 계곡은 물이 완전 깨끗하지가 않아요. 계곡물인데 왜 이렇게 탁할까 생각해보니 위쪽에 각종 펜션들 + 농지가 있더라구요. 예~ 펜션 + 농지가 상류에 있는 계곡은.. ^^ 무튼 여기까지. 딱히 뛰어놀지는 않았습니다. 물고기는 많았어요!! 

 

용문산관광단지는 가려다가 포기했습니다. 토요일에 퇴실하고 갔었는데 차가.. 차가.. 어휴.. 용문산 은행나무 보러 갔다가 스트레스 받아 사망할 것 같은 느낌에 그냥 철수했습니다. 

 

글램핑 하고 어디 가실 분들은 양평 사나사쪽을 가시는게 어떨지..? 제 기억에 굉장히 아담하고 좋은 절이었거든요. 옆에 계곡도 참 이쁘고요 ^^.. 

 

양평 에코이글루 주변 먹거리

용두

 

여기는요, 편의점을 가더라도 차로 15분은 달려야 갈 수 있습니다. 근처에 용두? 라는 마을에 가야 있어요. 필요한건 전부 다 사가세요. 꽤 넉넉하게 사가셔야 합니다. 특히 술을요.. ㅋㅋ 어떻게 아냐고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주변 먹거리도 이쪽이 전부라서 선택지가 크게 없습니다. 아예 양평 시내쪽으로 나가시거나 할게 아니라면 여기서 소머리국밥을 드시거나 짬뽕으로 해장하시면 됩니다. 저는 소머리국밥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무리하며

 

1박 2일!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아하는 시간을 함께 보낸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글램핑장, 캠핑장들을 여럿 가봤지만 불만 없이 잘 놀다 온 곳은 별로 없는데 양평 에코이글루가 그 중 한곳이네요! 재방문 의사 있고요 다음에는 봄 쯤에 한번 찾아오고 싶네요. 

 

이상으로 글 마칠게요. 양평에코이글루에 대한 진짜 리뷰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뿅😎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